나는 한편으로 kimi가 하는 말이 맞기를 바랄 때도 있다. 흔히들 트럼프를 응원하시는 분들이라면 희망회로라는 단어를 자주 들어온 것 처럼, kimi는 트럼프 지지자들의 끝없는 희망회로를 보내고 있기 때문이다. kimi 말대로라면 계속해서 누군가 체포되고, 글로벌리스트가 사살되고, 암으로 죽고, 외계인이 트럼프왕과 기사님을 돕고 있으니 말이다.
지난 1편에 이어 2편에서도 kimi의 망상적 희망회로와 어떻게 kimi는 문재인을 조종할 수 있었는지 계속해서 알아보자.
2019년 12월 28일(1167). kimi는 거듭 말하지만 똑똑하다. 이 글을 쓸 당시 자신이 내뱉은 과거의 글을 근거로 던질 때 실제 그 과거의 글이 존재한다. 단, 미치고 환장하는건 그 글의 번호라도 적어줬으면 내가 찾는데 그 개고생은 안했을텐데.. 무튼 그렇다. 꿀밤을 오지게 때려주고 싶다.
이 글을 갖고 온 이유는 한국에서 민감한 세월호와 관련되어 있기 때문이다. kimi는 세월호에 대한 진실(저~ 밑에 진실이 나옴)을 알고 있다는 뉘앙스이기 때문이다.
2019냔 12월 29일(1175). 1편에서도 두어차례 언급한 kimi의 화법이다. 뉴스를 주시하라고 한다. 욕좀 하고 시작하자. 시발 내가 뉴스를 얼마나 찾아봤는지 아냐 kimi야.. 대체 누가 자수했고, 대체 어느 병원이 자수해서 운영이 안되고, 대체 많은 경찰들이 감옥에 갔다는데 단 한명의 단서도 없다. 어딘가에 나오기 시작할 것이라는 너의 무려 2년전 말에 나는 혀를 찬다.
2019년 12월 31일(1197) 이쯤 보신 분들이 혹시나 오해하실까봐 한가지 간단한 다른 설명부터 해본다. 나는 kimi가 하는 이야기를 전부 갖고 온 것이 아니다. 항상 문단 앞에 날짜와 글번호를 달아둔 것 처럼 kimi한테 의심할 수 있는 중간중간의 글이다. 그리고 내가 갖고 오지 않은 것들은 대체로 전혀 이해나 공감이 가지 않거나, 외계인이 어디를 쳐서 몇만을 죽였네 마네 하는 소리니 전체 이야기를 읽으시는건 한 망상가의 소설을 정신력을 갖고 읽을 도전을 하시는 것이라 말씀드린다.
존 루이스는 실제 2020년 7월 17일 췌장암으로 인해 사망했다고 알려져 있다. 만약 트럼프와 기사가 사형선고를 내린게 맞다면 왜 유예기간을 6개월도 넘게 자유로운 신분으로 줬을까?
2020년 1월 1일(1199). 이제 2020년이다. 2019년 12월부터 중동에서는 미국과 신경전이 있었고, 몇몇 미국인들과 중동 사람들이 사망했다. 생명을 중시하는 트럼프 대통령이 미국인이 몇명 사망했는데도 경고에 지나지 않는 사건이라고 보지 않았을 것이다. 이 글을 갖고 온 이유로 밑에 달린 "더 큰 사건"이 코로나를 말하는건지 하는 의문이 들기 때문이다. (결국 나중에 kimi도 코로나에 대해 자주 횡설수설한다)
2020년 1월 2일(1209). 실제로 이 영상에는 바퀴가 달린 이상한 비행(이 가능해보이는)물체 같은게 나온다. 위 URL의 영상은 2013년 영상인데 kimi는 글로벌리스트가 일반 대중은 모르게끔 공개하기도 한다고 한다. 영상은 2013년도라서 뭔소리를 하나 싶었는데, 뭔가 이상한 것이 이 글의 댓글로 트럼프가 트윗을 통해 4일 전 해당 영상의 일부 장면이 나온 글을 리트윗했다는 것이다.
나는 이 kimi가 트럼프의 리트윗을 발견(A)하고 그 영상을 찾아 들어가서 이상한 점을 찾아보고(B) 글을 올렸더니(C) kimi 팔로워가 트럼프의 4일전 트윗 내용을 다시 찾아 올려서(D) kimi가 위대한 발견을 미리 한 것 처럼 알리고 있다는 의심을 했다. 만약 이 순서가 C-B-A-D 였다면, 즉, 트럼프가 트윗에서 언급하기 전에 kimi가 먼저 영상에 대한 의혹을 올리고 트럼프도 뒤이어 트윗을 했다면 kimi를 신뢰했을 것이다. 그러나 몇번 강조해드렸듯 kimi는 선동하는데 매우 똑똑한 지능을 갖고 있으므로 트럼프가 "Wow.Crazy Nancy, What's going on, this is a big stuff"라는 말에 힌트를 얻어 (실제 우주여행을 할 수 있는지는 모르지만) 이상하게 생긴 자동차를 특정지어 선동한 것이라 보고 있다.
2020년 1월 6일(1251). 사실 이 글을 보고 소름이 돋았다. 2021년이 되고 실제로 트럼프의 트위터 계정이 삭제되었기 때문이다. 나는 kimi만큼 음모론에 대해 방대한 지식을 갖고 있지는 않지만, 트럼프의 트윗터 계정은 분명 딥스테이트와 글로벌리스트에게 악영향을 미치고 있었을 것은 의심하지 않는다. kimi 말대로라면 정말 민주당 진영 애들은 IQ가 낮다. 하필 1월 6일날 트럼프 지지자들이 트럼프에게 조금 실망했을 때 정지를 해갖고 트럼프 지지자들이 오히려 결속력이 좋아지게 했는지 미국 민주당(딥스 세력)은 정말 IQ가 낮은 것 같다. 어쩌면 트럼프가 특정 단어를 말하면서 트위터로부터 정지를 유도한 것 아닐까 싶다.
2020년 1월 7일(1281). kimi는 이런식으로 남들의 계획, 아군의 계획 이라고 폭로하며 무서운 단어를 섞어 쓰며 kimi 팔로워로부터 힘을 얻는다. 하지만 kimi의 말이 맞다면 지금 누구나 알고 있는 글로벌리스트인 빌게이츠가 농장을 엄청나게 사고 있다는 것이 참으로 무섭다. 그 넓은 농장에서 나는 식자재에 독을 넣을 수 있다는 의심은 음모를 살짝만 공부해봐도 알 수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각국의 예언가들이 음식으로 인해 고통받을 것이라는 예언을 자주 하는 것 같다.
또한 한국도 딥스 세력에 의해 돌아가고 있다는 힌트(딥스테이트한테 조종당하면 눈에 멍이 들어 공식석상에 나옴)를 한 번 이상 보여준 이낙연, 정은경, 나경원 등 여야를 막론하고 의심되는 수하인물에 얼마전 신진수 환경부 물통합정책국장이 포함되었다는 것이 두렵다. 음모론을 조금이라도 추종하신다면 일단 1~4월은 깨끗한 물 섭취에 신경을 쓰시는게 좋겠다고 말하고 싶다. 나는 kimi가 알아낸 음모들이 막연히 틀렸다는 것이 아니기 때문이다. 밑의 기사 속 눈에 멍든 흔적이 있는 사진 참조.
2020년 1월 8일(1293). 아눈나키를 전에 설명하지 않은 것 같다. kimi가 말하는 외계인의 종류는 다양하다. 아눈나키는 창조주로부터 명령을 받고 인간을 만든 외계인이다. 그리고 중간에 이상한 다른 역사를 갖고 있는 렙틸리언이 있고, 아눈나키 중 악한 아눈나키와 인류를 못살게 군다. 그들과 관계된 집단이 글로벌리스트라는 것이다. kimi는 선한 아눈나키라는 외계인들에 대해 자주 언급하는데 선한 아눈나키는 기사와 함께 전세계 악한 세력을 저지하고, 때로는 죽이고, 때로는 학살하고, 때로는 외계에 있는 감옥으로 보내버린다고 한다.
그리고 위에 공룡 이야기를 읽어보시면 글로벌리스트가 지구의 지하에 있는 보르네오에서 공룡을 꺼내 사람들을 잡아먹게 한다고 하는데.. 공감 가시는 분 손..? 만약 kimi가 하는 말이 맞다면 그 잘난 기사님과 선한 아눈나키가 항상 싸우면 이기던데 다 무참히 박살내면 안되나 싶다.
2020년 1월 9일(1315). 마이크플린 장군의 연금이야기는 내가 캡쳐해두진 않았지만, 관심있는 분은 정주행하시면서 발견할 수 있고 사실여부를 알아봐 주시길 바란다. 이 글을 갖고 온 이유는 정말로 트럼프가 법대로만 이행하려고 하는 고집있는 분이기 때문이다. 상당수의 사람들이 트럼프를 미치광이 또는 정치를 못하는 사람으로 알고 있는데 그렇게 알고 계시다면 큰 오산이며, 그동안 딥스테이트와 글로벌리스트가 만들어온 함정에 제대로 빠져 계신 것이다. 심지어 과거 음모론으로만 치부되어 왔던 상당수의 음모가 사실이었음으로 밝혀지고 있는 지금, 트럼프는 정말로 부스럼 없이 살아왔기에 글로벌리스트와 딥스테이트가 태클을 걸 여지가 없다. BLM과 ANTIFA가 미국 민주당과 어떤 관계가 있는지부터 알아보시면 좋다. 왜 항상 트럼프라는 단어와 BLM, ANTIFA가 같이 나올까? 그들은 민주당 편인데도. ^^
2020년 1월 11일(1338). 나는 kimi의 말이 맞기를 바라고 있다. 그리고 맞을 가능성이 있어보이는데, kimi가 말하는 에너지 웨폰은 아니지만 실제 호주에서 방화범들이 잡히고 있기 때문이다. 나는 이에 대해 내일 추가 글을 하나 올릴 예정이다. 주제는 "물부족국가" 프레임이다. 내가 초딩때 항상 세뇌적으로 듣고 배웠던 한국=물부족국가라는 프레임이 온데간데 없이 사라졌다. 이 글을 읽어주시는 분들도 잘 생각해보시라. 실제로 호주의 대형산불들은 방화범이 있었고, 지구온난화라는 말을 만들기 위해 전세계에 불을 일부세력이 일부로 내고 있다면, 그리고 앞으로 20년쯤 뒤 지구온난화라는 단어가 사라진다면, 2000년대부터 지금까지 계속해서 세계적 이슈가 되온 지구온난화로 인해 이득을 본 세력이 존재하는지 알아보셔야 한다. 좀 더 자세히는 내일 새로운 글로 올려두겠다.
2020년 1월 12일(1340). 세월호 사건은 MERSK(정확히는 MAERSK)사에서 지시를 해서 일어난 것이라고 합니다. Maersk 사의 어느정도 수 의 배를 대우가 만들었던데, 대우가 망한 이유도 말을 듣지 않아서일까? 마지막 문장, "이 글로벌 마피아(Maersk를 말하는지는 정확치 않음)를 2년 전 기사님이 잡아 족친 것이다." 라면 Maersk 사에 누가 죽은걸까..? 아직 아무런 관련자료를 찾지 못했다.
2020년 1월 16일(1362). 문재인이 2일동안 잠도 못자고 고민을 했다고 한다. 글로벌리스트 미군을 잡는데 희생된 미 해병대 병사의 시체를 미국에 보내면서 이걸 뭐라 설명해야하나 고민했기 때문이라고 한다. 그런데 뒤이어 트럼프 대통령이 세상에 알리지 말라고 한 걸 세상에 알리고 있는 kimi는 알려도 되는건가? 말을 앞뒤가 맞게 해야지!!
오늘은 이만 2부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곧 3부에서 제가 왜 kimi를 선동꾼으로 보고 있는지 더 자세히 아실 수 있도록 돕겠습니다!
저는 KQ는 잘 모르겠고, Q는 항상 응원하고 있습니다. 선과 악의 전쟁에서 트럼프는 반드시 이겨야만 합니다. 바이든이 2021년 1월 12일 부정선거로 당선인 행세를 하며 올렸던 트윗으로 마무리하겠습니다.
밑의 말, 이상하게 어디서 많이 들어보시지 않았습니까?
'kimi는 음모론자' 카테고리의 다른 글
kimi에 대한 개인적인 분석_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는 진짜일까?(4) (5) | 2021.01.30 |
---|---|
kimi에 대한 개인적인 분석_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는 진짜일까?(3) (11) | 2021.01.23 |
속보. kimi는 급해졌다. (0) | 2021.01.20 |
kimi의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에 관한 글 2편 전에... (5) | 2021.01.17 |
kimi에 대한 개인적인 분석_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는 진짜일까?(1) (3) | 2021.01.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