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mi는 음모론자

속보. kimi는 급해졌다.

kimi. 당신한테 고한다. 당장 그만둬라. 그런 찌라시가 트럼프의 작전에 방해만 된다는 것을 아눈나키로부터 전해들었다.

내가 비판하는 글을 쓰니까 지워버리고 초점흐리지 않도록 새글 2개로 무마하려 했다면 오산이다. 나는 지독하게 끈질긴 놈임을 알길.

네 놈의 정체를 밝히는 중이다.

독재자들이 무엇을 해왔는지 잘 기억하시라. 통제와 차단, 그리고 검열과 형벌.

 

+ 추가 캡처

버드나무라는 닉네임이 저를 차단한 것 같은 느낌도 드네요 😨

kimi 보고 있다면 차단 풀고 내가 글로 해명할 수 있게 하시죠 ㅋ